본문 바로가기
해외뉴스 번역(구글, 파파고)

야후(abc뉴스), 2021.07.22. 텍사스 병원, COVID-19 람다 변이 첫 사례 보고

by 몽상가의 날개 2021. 7. 22.
반응형

출처 : abc뉴스

텍사스 병원, COVID-19 람다 변이 첫 사례 보고

텍사스의 한 주요 병원 시스템이 만연한 델타 변종으로 인해 람다 COVID-19 변종의 첫 번째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

지역 네트워크에서 8개의 병원을 운영하는 휴스턴 감리교 병원(Houston Methodist Hospital)은 월요일 첫 번째 람다 사례가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람다 변종은 2020년 12월 페루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6월 WHO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4월 이후 페루에서 발생된 COVID-19 사례의 81%를 차지 합니다. 현재 WHO는 람다를 "관심변이"로 지정했습니다.

 

코멧 일회용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휴스턴 감리교는 지난 주 병원 시스템 전체에 100명이 약간 넘는 COVID-19 환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병원에서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그 숫자는 월요일에 185명으로 증가했으며 감염자의 대다수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들 감염 중 약 85%가 델타 변이형으로 진단됐다고 병원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휴스턴 메소디스트(Houston Methodist)는 “휴스턴 지역 전체에서 COVID-19 사례 수가 놀라울 정도로 급증하고 있으며 주말에 가장 가파른 증가세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증가하는 입원자 수는, 수용 능력의 한계에 다다른 많은 병원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킵니다."

병원 사장 겸 CEO인 Dr. Marc Boom은 지역사회가 "백신을 접종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람다 변종에 대한 보고에도 불구하고 Houston Methodist의 전문가들은 델타가 여전히 미국의 주요 관심사라고 말합니다.

Wesley 박사는 "람다는 페루에서 우세한 변종이며 페루는 COVID-19로 매우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브라질에서 우세한 변이인 알파 변이, 베타, 감마와 공통적으로 돌연변이를 공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휴스턴 감리교의 진단 미생물학의 의료 책임자인 Long은 ABC 뉴스에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델타보다 람다에 대해 더 우려해야 한다는 충분한 증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델타가 우리의 주요 관심사라고 생각합니다. 델타가 훨씬 더 전염성이 있다는 증거가 많습니다. 바이러스에 따른 부하가 훨씬 더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2021년 5월 13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자원 봉사자 의사와 간호사가 COVID-19 백신 클리닉을 앞두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랜든 벨/게티 이미지, 파일)

WHO는 6월 보고서 에서 "람다 변종은 코로나19 발병률 증가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병률이 증가하면서 여러 국가에서 상당한 지역사회 전파율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 6월에는 29개국에서 변종이 발견되었습니다.

12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델타 변종은 현재 미국의 모든 코로나19 감염 사례의  83%를 차지한다고 질병통제예방센터 국장 로셸 왈렌스키(Rochelle Walensky) 박사는 화요일 상원 청문회에서 말했다. WHO는 델타를 "관심의 변형"으로 지정합니다.

Long은 Houston Methodist가 양성률이 증가하고 입원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지만 현장 상황은 여전히 ​​겨울 피크보다 "훨씬 아래"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감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더 많은 사례가 발생할까요?" 롱이 말했다. "우리는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고 특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COVID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전염병을 통해 배운 모든 안전한 관행을 실천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이 델타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

주 데이터 에 따르면 현재 12세 이상 텍사스 주 인구의 51%가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코멧 일회용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