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뉴스 번역(구글, 파파고)

야후(USA투데이), 2021.07.20. 미시건에서 열린 Faster Horses Festival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의심되는 3명을 포함해 4명이 사망했습니다.

by 몽상가의 날개 2021. 7. 20.
반응형

당국은 일요일 미시간 주에서 열린 3일간의 컨트리 뮤지컬 축제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의심되는 여행 트레일러를 타고 가던 남성 3명이 숨진 채 발견되는 등 4명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다.

레나위 카운티 보안관은 브루클린의 Faster Horses Festival 근처 야영장에서 "무응답자"에 대한 911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트레일러 안에 있던 20대 초반의 의식이 없는 남성 5명을 찾기 위해 응급구조대가 도착했다. 보안관실은 성명을 통해 3명이 현장에서 사망선고를 받았고, 2명의 위독한 환자는 구급차로 지역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급성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수사관들은 전화를 건 사람이 그 남자들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하자 걱정하게 된 친구였다고 말했다.

"이 비극적인 사건은 여행용 트레일러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발전기에서 일산화탄소가 누출된 것으로 의심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라고 성명은 말했다.

또한 일요일, 주 경찰은 멜리사 도나 헤이븐스(30)의 죽음을 조사하고 있었다. 토요일 새벽 시신이 발견된 헤이븐스에 대한 부검과 독극물 검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형사들은 그녀의 시신이 발견된지 24시간 이내에 헤이븐스가 목격된 남자의 신원을 확인하는데 대중의 도움을 구하고 있었다.

"형사들은 대중들이 이 축제에서 사람들에게 위험과 위협이 없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라고 주 경찰은 말했다.

그 행사는 디트로이트에서 서쪽으로 80마일 떨어진 미시간 국제 고속 도로로 수천 명이 몰렸다. 마지막 밴드는 일요일 저녁에 공연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주최 측은 USA 투데이의 댓글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고, 23일 오전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사망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

주최 측은 야영장의 발전기 사용 현황에 대해 내야 외에는 사용할 수 있다고 해명하고 있다. 하지만 그 승인은 경고와 함께 온다.

자료표는 "캠핑장소가 매우 가까운 만큼 축제 참가자 모두가 발전기를 이용할 때 캠핑 이웃을 배려할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과도한 일산화탄소 및 소음을 방지하려면 내부 발전기를 "파이프 장착"하십시오. 이렇게 되면 배기가스가 주변 캠핑장 안으로 배출되지 않고 레저용 레인지 위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