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신망 북해 6월 28일자 전보6월 28일 광시(廣西)에서 첫 5G+ 자율주행 컨테이너트럭 조업항만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베이(北西)만 국제항만유한공사(북부만항무그룹) 북해철산항은 본격적인 건설이 시작되면서 베이부만 스마트항만의 발전이 한층 탄력을 받고 있다.
28일 오후 북해 철산에서포트6# 주차장에서는 5G+무인 집카드 시스템을 탑재한 둥펑류치(東風柳氣) 트럭이 관제시스템의 지령을 받고 운전자 없이 자율 주행해 목표 작업 구역에 정확히 도착했다.컨테이너 하역과 운송을 마친 후 걸음마 코너링, 가속감속, 주차 등의 동작을 자율적으로 수행하며 작업 전 과정은 5G 네트워크를 통해 동영상으로형식은 제어실 안으로 전달되어 컨테이너 수송 무인화, 작업 프로세스 가시화, 항만 생산의 지능화, 정보화를 실현한다.
소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북부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완강무그룹, 차이나모바일 광시공사, 둥펑류치가 공동 제작해 항구의 기존 성숙한 운영 경험에 더해 5G와 자율주행 기술을 접목해 자율주행 컨테이너 트럭과 전통 컨테이너 트럭이 혼류 작업을 할 수 있다.건설기간 3년, 현재 건설이 시작 단계이며, 앞으로 북해 철산항에서 모든 컨테이너 카드가 실현될 것이다.차의 설치 사용은 항만 운송력 부족, 차량 선로 혼잡, 졸음운전, 사람과 차의 혼행 우려 등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컨테이너 트럭의 물류 운송 비용, 작업 안전 위험을 낮출 뿐만 아니라 항만 운영 효율을 제고하고 항구의 높은 품질 발전을 도울 수 있다.
차이나모바일광시공사 부사장리황타오에 따르면 앞서 차이나모바일 광시사는 베이부완항무그룹과 친저우항, 베이하이항, 팡청항에서 5G+스마트항만 분야 협력을 적극 모색하고 있으며, 5G+스마트프로세서, 5G+항만항만항무그룹과 2010년부터 차량 연결 등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둥펑류치 16만여 대의 차량에 대한 인터넷 서비스도 제공한다.
황타오 씨는 앞으로 중국이 이동할 것이라고 말했다.둥광시는 네트워크, 기술, 자원의 장점을 살려 북부만항 북해항구, 둥펑류치 등과 공동으로 정보화 건설과 5G 융합 혁신을 추진해 체계적이고 클라우드화된 데이터 융복합 공장구역을 단계적으로 건설할 계획이다.
서남·중남 등의 경제적 후견인으로 삼다땅은 출항이 편리했고, 북부만항은 최근 몇 년 새 물동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컨테이너 물동량이 급증했다.
북부만항무그룹 총공사위더첸은 이 프로젝트가 항구 생산의 지혜화를 크게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다음 단계로 베이부완항무그룹은 둥펑류치, 차이나모바일광시 등과 협력해 프로젝트 응용 연구개발(R&D)에 박차를 가하고, 실전 응용 테스트를 완료해 이른 시일 내에 과학기술 혁신 기술을 항구 생산 능력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해외뉴스 번역(구글, 파파고)
바이두, 2021.06.29. 광시북부만항, 5G+자율주행 컨테이너트럭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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