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ls는 오늘 아침 미국에서 Facebook에 제공됩니다. 회사는 Facebook 사용자가 뉴스피드 또는 Facebook 그룹 내에서 직접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Facebook Reels의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인도, 멕시코, 캐나다에서 올해 초 시작된 테스트의 확장으로, 보고된 대로 기존 Instagram 릴스를 Facebook에 공유하는 것을 포함하여 Facebook 사용자에게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Facebook은 오늘 미국의 Instagram 제작자에게 Instagram 릴스를 Facebook에서 추천 콘텐츠로 표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도 테스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작자가 선택하면 해당 동영상이 Facebook에서 생성된 다른 릴과 함께 사용자 뉴스피드의 "릴" 섹션에 표시됩니다.
새로운 기능이 출시됨에 따라 사용자가 Facebook에서 릴을 만들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뉴스 피드를 스크롤할 때 나타나는 릴 섹션에서 '만들기' 버튼을 탭하거나 릴을 시청하는 동안 또는 뉴스 피드 상단의 '릴'을 탭하여 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자는 비디오 캡처, 음악 선택, 카메라 롤 가져오기, 시간 제한 텍스트 등을 포함하여 Instagram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것과 같은 표준 작성 도구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경우 Facebook의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노래를 선택하거나 자신의 원본 오디오를 녹음하거나 다른 사람의 릴이 "공개"로 설정된 경우 다른 사람의 오디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릴을 핸즈프리로 녹음하기 위한 타이머, 비디오 또는 원본 오디오의 일부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도구, Facebook 또는 타사 개발자가 제공합니다.
Facebook은 당분간 Instagram Reels의 "대부분" 기능을 Facebook Reels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Remix와 같은 다른 기능 은 테스트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확장됨에 따라 추후 추가될 것입니다. Reels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피드백에 따라 Instagram의 Reels와 다소 다르게 보이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릴을 만든 후에는 "친구", "다음을 제외한 친구"와 같은 특정 대상 또는 일반 대중과 같이 공유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자가 기본 설정입니다.
이 기능은 Facebook 그룹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여기에서 Reels를 만든 다음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내 릴"을 탭하여 과거 제작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뉴스피드와 일부 그룹 및 페이지에서 다른 사람들이 만든 릴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유형의 게시물과 마찬가지로 좋아요, 댓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릴은 이제 검색 결과에도 표시될 것이라고 Facebook은 말했습니다.
Facebook에 표시되는 대부분의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Reels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 참여하는 것, 널리 인기 있는 것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추천됩니다. 이는 공유된 Instagram 릴과 Facebook 릴 모두에 적용됩니다.
(출처 : 테크크런치)
* 릴스란?
인스타그램에서 출시된 숏폼동영상 기능이다. 틱톡의 전 세계적 성공에 인스타그램도 해당 플랫폼에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짧은 동영상에 재미있는 기능들을 추가하여 숏폼컨텐츠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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