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은 전자 상거래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오늘 아침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Shopify와의 확장된 파트너십과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 영국 및 캐나다의 일부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TikTok 쇼핑의 파일럿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소셜 비디오 플랫폼은 지난 10월 Shopify 판매자가 Shopify 대시보드에서 직접 TikTok 마케팅 캠페인을 생성, 실행 및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와 틱톡 비즈니스 광고 관리자 내의 새로운 통합과 함께 Shopify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을 처음 발표했습니다.
오늘 자세히 설명되고 있는 확대된 거래는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곧 TikTok For Business 계정이 있는 Shopify 판매자는 TikTok 프로필에 새로운 "쇼핑" 탭을 추가하고 제품 카탈로그를 동기화하여 프로필에 미니 매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Kylie Jenner는 새로운 서비스의 얼리 어답터 중 하나이며 TikTok에서 직접 쇼핑할 수 있는 Kylie Cosmetics 브랜드와 함께 이 기능을 사용할 것입니다. 파일럿은 미국 및 영국의 다른 Shopify 판매자와도 진행 중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캐나다의 판매자에게 배포될 예정입니다. 판매자는 Shopify의 자체 TikTok 채널을 통해 파일럿 참여를 요청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의 또 다른 측면은 TikTok 비디오에서 제품에 태그를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Shopify 판매자에게 제품 링크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TikTok 사용자는 태그가 지정된 제품을 클릭하여 결제를 위해 판매자의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쇼피파이(Shopify) 사장 할리 핀켈스타인(Harley Finkelstein)은 성명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 커뮤니티, 상거래가 핵심인 새로운 종류의 기업가 정신을 위한 길을 닦고 있다”고 말했다 . “TikTok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인앱 쇼핑 경험과 제품 발견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Shopify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중 하나에서 크리에이터 경제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차세대 기업가들이 더 많은 방법으로 청중과 연결하고 TikTok을 비전 있는 파트너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hopify는 또한 2020년 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Shopify의 소셜 커머스 채널 전체에 걸친 설치가 76% 증가했다고 언급하면서 TikTok과 협력하려는 판매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ikTok은 2019년 해시태그 챌린지 플러스(Hashtag Challenge Plus) 출시를 포함한 테스트를 통해 수년간 전자상거래 기능을 꾸준히 개발해 왔습니다 . 작년에 Levi's와 같은 브랜드는 TikTok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TikTok의 "지금 쇼핑" 버튼을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가을 Shopify 파트너십의 초기 공개 외에도 Walmart는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이벤트에 TikTok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초 블룸버그는 TikTok이 2021년에 미국에서 전자 상거래로의 대규모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고 했습니다. 나중에 유럽의 일부 브랜드에서 인앱 쇼핑 테스트가 시작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쇼핑 가능한 콘텐츠로 TikTok의 더 큰 목표는 궁극적으로 Facebook 및 Instagram Shops , Instagram의 전용 Shop 탭 , Reels 쇼핑 등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쇼핑에 투자해 온 Facebook 및 Instagram에 도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
(출처 : 테크크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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